최근 길거리에서 유선 이어폰 사용자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최근 길거리에서 유선 이어폰 사용자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최근 길거리에서 유선 이어폰 사용자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Blog Article

아예 없는 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의 보기 힘들 정도로 대부분 사람이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 많은 무선 이어폰이 있지만, 가장 대표적이고 가장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제품이죠. 애플의 에어팟 프로와 삼성의 갤럭시 버즈 프로입니다. 애플의 에어팟 프로는 2019년 eleven월 국내 정식 출시되었으며 출시 가격은 329,000원으로 다소 부담스럽지만 현재 오픈 마켓을 통해 구입하게되면 20만 원 중반의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애플 제품과 뛰어난 궁합을 보여주고 기기 간 전환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주는 에어팟 프로는 음색 역시 딱히 모나지 않은 음색을 들려줍니다. 노이즈 캔슬링도 훌륭하지만, 에어팟 프로의 가장 큰 장점은 개인적으로 주변음 듣기 허용이라고 생각되는데, 과하지 않게 자연스러운 소리를 들려줍니다.

삼성의 갤럭시 버즈 프로는 2021년 1월, 239,800원으로 출시되었으며 프로의 네이밍이 붙은 첫 이어폰입니다.
삼성도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된 기기끼리는 자유로운 전환이 가능해지면서 애플 제품만의 장점이었던 부분을 흡수해서 갤럭시 생태계를 꾸려놓은 사용자들에게도 큰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가격은 정가 기준 에어팟 프로보다 약 10만 원 가까이 저렴하지만 깔끔하고 정돈된 휴대폰 성지 특가폰 음색과 나쁘지 않은 노이즈 캔슬링이 대표적인 특징이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주변음 듣기 허용 모드는 에어팟 프로의 손을 들어주고 싶습니다. 두 제품 모두 이런 장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어폰 팁과 커널형이라는 구조 때문에 외이도염을 겪는 사용자가 꽤 많았는데요, 아무래도 두 제품 모두 이어폰 팁에 대한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제품 사용 중이신가요? 대부분 애플 생태계에선 에어팟, 갤럭시 생태계에선 버즈를 사용하실 텐데 아이폰을 사용하시면서 갤럭시 버즈 프로를 사용하시거나 반대이신 휴대폰 성지 분 계신가요? 두 제품 모두 2022년 새로운 후속 모델을 출시할 예정인데 그 제품들도 기대가 큽니다. 휴대폰 성지에서는 이벤트가로 살수도 있다고 합니다.

Report this page